민원1회방문처리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복합민원에 대한 상담· 민원인의 대리(지원), 미비점 보완, 안내 등 민원인에게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고 민원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있음.
가)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33조
나)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
가) 민원처리방법에 관한 민원인과의 상담
나) 실무종합심의회 및 민원조정위원회에서의 민원인 보좌
다) 민원서류 보완 등의 지원
라) 민원처리과정 및 결과의 안내
민원명 | 후견인 | |||
---|---|---|---|---|
부서 | 직위(급) | 성명 | 연락처 | |
민원총괄 | 행정과(총무) | 총무담당 | 송병윤 | 259-1501 |
학원 | 행정과(예산) | 주무관 | 조인희 | 259-1525 |
개인과외, 교습소 | 행정과(예산) | 주무관 | 정영록 | 259-1526 |
공익법인, 평생교육시설 | 행정과(예산) | 주무관 | 민태홍 | 259-1527 |
학교위생정화구역 | 학교지원센터(학교행정지원) | 주무관 | 홍서희 | 259-1533 |
중학교 입학 및 배정 | 행정과(예산) | 주무관 | 민태홍 | 259-1527 |
유치원설립 인·허가 | 행정과(예산) | 주무관 | 박은영 | 259-1524 |
제증명 발급 | 행정과(총무) | 주무관 | 최혜원 | 259-1509 |
민원(국민신문고, 진정 등) | 행정과(총무) | 주무관 | 최혜원 | 259-1509 |